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CS CENTER

CS CENTER

문의하기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M-500S 비밀번호 변경 방법 문의 NEW 2024-05-21
MI-7000 숫자판이 안되요 NEW 2024-05-20
월패드 연동 문의 NEW 2024-05-20
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. 2024-05-20
경보음 오작동 2024-05-17
더보기

상품 사용후기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만족 2024-05-13
맘에드네요👍 HIT파일첨부 2024-05-09
소모품구입문의 파일첨부 2024-02-03
더보기

FAQ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구매취소를 하게 되면 쿠폰은 복원되나요?


구매 취소 또는 반품 시 유효 기간이 남은 쿠폰은 복원됩니다.


단,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사용 불가능한 상태로 복원 됩니다.


회원 탈퇴시 보유중인 쿠폰 어떻게 되나요?


회원탈퇴시 보유했던 마일리지와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유상의 원인이 되는 '소비자의 과실 부주의'에

고객을 최우선으로 인정하고 그 권리를 보호하여 드리고자, 무상 A/S 기간 중의 아래에 경우 “소비자의 과실 부주의”로 인정, 유상 처리됩니다.


- 건전지 삽입 불량 / 불량 건전지(망간건전지, 저가형 대량 건정지)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

- 비밀번호 분실(키 분실)로 인한 서비스 요청

-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 이상 여부 점검 요청

- 고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

-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

-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 기사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거나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

- 소비자 건전지 교체 시 커버 볼트 부러짐

- 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

- 힘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품질 이상

- 문의 유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
유/무상 비용 기준은 어떤 건가요?


제품 보증 기간은 제품 설치 후 1년입니다. 

보증 기간 이내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 가능하며, 보증 기간 경과 시 유상 서비스로 전환됩니다.

(고객 과실,부주의, 환경적인 영향(태풍, 결로 등),문의 유격 등은 무상 서비스 제외)


A/S 안내를 받고싶어요

구매 후 1년 이내 무상AS가능합니다.

단, 자가 설치 시 설치 불량으로 인한 AS 및 구매&설치 1년 경과 시 AS는 유상으로 비용 발생 됩니다.


접수 방법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 시, 평일 9시~17시 30분 접수 가능하며

유선 접수는 1544-1303으로 연락 부탁 드리며 24시간 상담 가능하오니 편하신 시간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

환불 소요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결제 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리며,


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.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2-4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

다른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고 싶어요.


타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


보내신 후 송장번호를 본사로 알려주셔야 하며, 송장은 보관해주셔야 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.



반품/교환 배송비가 얼마인가요?


단순 변심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왕복 택배비 6,000원입니다.


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기업은행 296-048942-04-074 밀레시스텍(주) 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입금자명이 주문자와 다를 경우 처리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.


※ 보내주실 땐 꼭 착불로 보내주셔야 편도 3,000원이 적용이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배송 조회를 하고싶어요.


로그인 – 우측 주문조회 – 주문 내역 조회 들어가셔서 확인가능하시며,


배송경로는 발송 후 당일 자정이 넘거나 익일 오전에


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도서산간 및 제주도 지역도 배송 가능한가요?


도서산간 및 제주도 지역도 배송 가능하시며,


별도 배송비 3,000원이 발생됩니다.


더보기